NCT DREAM (사진=영상캡처)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이 오늘 화려하게 데뷔한다.

25일 상큼발랄함으로 가요계를 물들일 슈퍼 신인 NCT DREAM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곡 ‘Chewing Gum’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26일 KBS 2TV ‘뮤직뱅크’, 27일 MBC ‘쇼!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에도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지난 24일 선공개된 ‘Chewing Gum’ 뮤직비디오는 전학생(지성 분)이 새로운 반 친구들과 친해지는 과정을 ‘츄잉검’이라는 소재를 통해 유머러스하고 환상적인 느낌으로 풀어냈으며, NCT DREAM 멤버들의 풋풋함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만큼, NCT DREAM의 색다른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데뷔 무대도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NCT DREAM은 오늘 밤 9시 30분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NCT 채널을 통해서도 데뷔 기념 첫 생방송을 진행, 멤버 소개, 데뷔 소감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어서, NCT DREAM의 매력을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방송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이 오늘 데뷔 무대에서 선보일 신곡 ‘Chewing Gum’ 음원은 오는 2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