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가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발표를 예고했다.

24일 정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 측은 공식 SNS에는 ‘PLAN A SECOND EPISODE. 2016.09.01’이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 한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PLAN A SECOND EPISODE’와 9월1일이라는 날짜가 담겨있다. 이외에 다른 정보는 적혀 있지 않아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플랜에이 측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지난달 발표한 플랜에이의 첫번째 에피소드 허각x정은지의 ‘바다’에 이은 두번째 프로젝트”라며 “다가올 가을을 맞아 가슴 떨리는 설렘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라고 귀띔했다.

지난 7월 플랜에이는 ‘PLAN A FIRST EPISODE, 허각x정은지 바다’를 내놓고 프로젝트 앨범 발표를 본격화했다.

플랜에이를 대표하는 남녀 보컬리스트 허각과 정은지가 호흡을 맞춘 ‘바다’는 음원 공개 후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장악하며 첫 프로젝트 앨범의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처럼 발매하는 음원마다 차트를 장악하는 ‘음원 강자’가 모인 플랜에이에서 새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믿고듣는 꿀 조합’ 허각x정은지 뒤를 이을 ‘PLAN A EPISODE’의 다음 주자로 나설 아티스트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의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PLAN A SECOND EPISODE’는 오는 9월1일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