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화만사성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가화만사성’ 박민우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21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이강민 역을 맡은 박민우의 종영 소감과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박민우는 “‘가화만사성’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 해원이를 향한 강민이의 사랑을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 더욱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추운 겨울에 시작했던 촬영이 어느 덧 봄, 여름을 지나 막을 내린다니 잘 실감이 나지 않는다. 오랜 시간 함께한 선, 후배 동료 배우분들, 감독님, 작가님, 모든 스태프분들 너무나도 고생 많으셨다. 부족하지만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참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던 현장이었다”고 전하기도.

그러면서 “특히, 김영철, 원미경 선생님 현장에서 예뻐해 주셔서 감사했고, 상대역 최윤소 누나와 서로를 위해주면서 촬영할 수 있어 정말 즐거웠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종영 소감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박민우는 해사한 햇살 미소로 보는 이들도 기분 좋게 만들었다.

또한 그가 마지막 촬영 현장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함께 배우들이나 스태프들과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그동안의 촬영 현장이 얼마나 화기애애하고 훈훈했는지를 짐작케 해 훈훈함을 안긴다.

박민우는 ‘화만사성’을 통해 철부지에서 한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서, 듬직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려냈다.

그는 때로는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로, 때로는 사랑 앞에 순진무구한 모습으로 보면 볼수록 매력 있는 ‘볼매’ 캐릭터를 완성해내며 호평받았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김영철 분)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닫는 가족 드라마로, 이날 종영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