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이 끝나고 난 뒤 (사진=CJ E&M)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하석진-윤소희-유라-이민혁-안보현 등이 최종 선택을 한다.

20일 방송되는 tvN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최종회에서는 하석진, 윤소희, 유라, 이민혁, 안보현 등 다섯 명의 배우들의 최종 선택과 함께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다섯 명의 배우들은 제작진으로부터 의문의 초대장을 받았다. 초대장에 적힌 주소를 찾아가보니 지난 한달 간의 추억들이 전시되어 있는 특별한 장소였던 것. 배우들은 전시되어 있는 수 많은 사진들 중 현재 마음 속에 있는 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선택하는 것으로 최종 선택을 했다.

특히 ‘아이언 레이디’ 마지막 대본의 결말은 배우들의 최종 선택으로 꾸며지는 만큼, 과연 어떤 엔딩을 장식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상황. 이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한번에 선택을 하는 배우들이 있었던 반면, 윤소희는 하석진과 이민혁을 두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로맨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와 극 중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배우들의 실제 모습, 남녀 배우 간의 미묘한 감정 기류 등 ‘리얼리티’를 함께 보여주는 독특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금일 오후 9시45분 최종회가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