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엑소의 신곡 무대가 드디어 공개된다.

1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룹 엑소가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오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3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Lotto’(로또) 무대를 선사,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엑소는 지난 18일 발매된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Lotto’로 8대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한 데 이어,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YES24, 핫트랙스, 알라딘 등 음반 차트에서도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으로 1, 2위를 차지, 음원과 음반 모두 휩쓸며 초특급 대세다운 인기를 재입증했다.

더불어 이번 타이틀 곡 ‘Lotto’는 이번 앨범의 중국 내 정식 유통 플랫폼이자 중국 대표 음악 사이트 중 하나인 알리뮤직의 ‘알리뮤직차트(ALIBABA MUSIC CHART)’에서도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으로 1, 2위(오전 10시 기준)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수록곡들도 모두 상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엑소는 정규 1, 2집에 이어 정규 3집 앨범도 단 2개월여 만에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라는 눈부신 기록을 수립, 명실상부 신기록제조기로서의 면모를 확인시켰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