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귀에 캔디 PD (사진=CJ E&M)


‘내 귀에 캔디’ PD가 장근석-서장훈-경수진-지수의 매력발산을 예고 했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tvN ‘내 귀에 캔디’는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익명의 친구 ‘캔디’와의 비밀 통화를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프로그램.

겉보기엔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스타들이 누군지 알 수 없는 익명의 친구와 통화하며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자신의 일상과 고민, 꿈 등 속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이름도, 나이도 모르는 ‘캔디’가 누구인지를 추리하는 재미와 함께,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비밀 친구와 특별한 우정을 쌓는 모습이 따뜻한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내 귀에 캔디’를 연출하는 유학찬 PD는 “출연진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전혀 의외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며 “상대의 얼굴이 보이지 않고, 누구인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 주는 캔디 앞에서 스타들도 솔직해지더라. 네 사람 모두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한류스타 장근석이 의외의 빈틈과 소년 같은 모습을 처음으로 보여준다면, 서장훈은 수다쟁이처럼 자신의 속이야기를 모두 꺼내 보인다. 경수진은 시들었던 연애세포가 캔디의 달콤한 목소리에 살아났다며 푹 빠진 모습을 보이고, 지수는 낯을 가리는 성격과는 달리 놀랄 정도로 유머러스하고 에너지 넘치는 청춘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스타들이 익명 친구와 일상의 이야기를 나누며 우정을 쌓는 모습이 펼쳐질 ‘내 귀에 캔디’는 오는 1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