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정은지 (사진=브랜뉴뮤직)


한해와 정은지가 콜라보레이션곡을 발표한다.

11일 한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오는 18일 자정, 한해와 정은지가 함께한 ‘여름, 아이스크림’ 이란 제목의 듀엣곡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정은지와 함께한 이번 한해의 신곡 ‘여름, 아이스크림’은 남녀의 사랑을 여름과 아이스크림이란 키워드로 녹여낸 무드 있는 힙합곡으로, 한해의 개성 있는 래핑과 정은지의 감미로운 보컬이 만나 완벽한 케미를 이루며 기대 이상의 색다른 시너지를 만들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정은지는 최근 성공적인 솔로 행보를 선보이며 실력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한데다 이번 한해와의 조우가 힙합 아티스트와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이라 정은지가 참여한 이번 한해의 신곡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 지난 10일에는 한해가 최근 tvN ‘바벨 250’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인 러시아 미녀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이번 신곡 ‘여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다정한 인증샷과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연달아 오늘 공개된 한해와 정은지의 신곡 녹음 사진에 수많은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했다.

한편 한해와 정은지가 함께한 한해의 새 싱글 ‘여름, 아이스크림’은 오는 18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