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김진경이 조타 앞에서 ‘샤샤샤’ 댄스를 선보인다.

6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김진경의 깜찍한 애교 발사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진경은 걸그룹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의 포인트 안무인 ‘샤샤샤’ 동작을 하고 있으며, 귀여운 손동작과 함께 표정까지 디테일하게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김진경은 동네 데이트를 하며 둘 만의 시간을 보낼 예정. 이 과정에서 김진경은 조타를 향한 댄스로 애교 포텐을 터뜨렸고, 조타 역시 이에 응답하며 현장을 핑크빛으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김진경은 “’Cheer Up’ 알지?”라며 애교를 유도하는 조타에게 “몰라”라고 답했지만, 조타가 시범을 보이자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바라본 뒤 “남편을 만나느라 샤샤샤~”라고 노래와 함께 댄스를 보여준 것.

이 모습에 조타는 ‘헤벌쭉’ 하고는 ‘아내’ 김진경을 바라봤으며, “진경이 잘해~ 귀여워”라며 애정이 듬뿍 묻은 눈빛을 보내는 등 김진경에게 제대로 취한 모습이었다고.

이 밖에도 조타-김진경은 오락실 코인(동전) 노래방에서 둘 만의 ‘취향저격’ 댄스타임을 만들었고, 김진경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깜놀’ 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한껏 업 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김진경의 귀엽고 깜찍한 ‘샤샤샤’ 댄스 현장은 금일 오후 4시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