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K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UN. K가 한국 첫 솔로 앨범 ‘Mr. NO♡’ 앨범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6일 0시 2PM JUN.K(준케이)는 공식 SNS를 통해 국내 첫 솔로 앨범 ‘Mr. NO♡’ 수록곡 멜로디가 담긴 앨범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Mr. NO♡’ 스포일러엔 타이틀 곡인 ‘Think About You’의 리드미컬한 멜로디는 물론 ‘Mr. NO♡’, ‘파도타기’, ‘BETTER MAN’, ‘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또 지난 2일 선공개된 ‘음원퀸’ 백아연과의 듀엣곡 ‘가지마’의 짧지만 강렬한 선율이 이어지며 이번 앨범 수록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특히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의 예고 스포일러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또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된 리듬과 멜로디가 공개, 2PM이 아닌 솔로 JUN.K의 남다른 존재감을 확고히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JUN. K는 출중한 악기 실력으로 이용 음악 전반을 자작하고 프로듀싱하는 능력을 지닌 아티스트로 일본에서는 이미 뮤지션으로서 극찬을 받고 있다. 이런 JUN.K가 한국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자신 만의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