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사기동대 서인국 (사진=CJ E&M)


‘38 사기동대’ 서인국이 ‘불꽃 열일’ 스틸 컷으로 화제다.

지난 27일 오후 서인국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CN 금토드라마 ‘38 사기동대’의 ‘美친 캐릭터’인 ‘양정도(서인국 분)’를 완성하는 서인국의 ‘불꽃 열일’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모니터를 뚫을 듯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모니터링에 집중하고 있는가 하면, 한동화 감독과 함께 진지하게 모니터링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양정도’를 일명 ‘미(美)친 캐릭터’로 완성 중인 서인국의 열정적인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된 것. 실제 현장에서도 서인국은 끊임없는 모니터링과 배우, 스태프와의 대화를 통해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완성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 같은 서인국의 열정 가득한 열일은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며 ‘양정도’를 ‘열정도’로 완성시키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인국의 열정만큼 시청자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38 사기동대’는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12회 기준 4.8%,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을 경신함과 동시에 OCN 개국 이후 드라마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한편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둔 시점에서도 흥미진진한 전개와 ‘양정도’의 끊임없는 반전 사기로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는 ‘38 사기동대’는 매주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