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사진=초록뱀미디어)


수목드라마 ‘더블유’ 이종석과 한효주가 권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 측은 3회 방송을 앞두고, 앞서 달달한 쇼킹 케미(케미스트리)를 보여준 강철(이종석 분)-오연주(한효주 분)가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일촉즉발 순간을 맞이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연주는 흰색 목욕가운을 입고 한껏 긴장된 모습으로 예의주시하고 있다. 이어 오연주는 베개 밑에서 권총을 꺼내 자신의 품 속에 쏙 넣었으며, 온 몸과 다소 사실적인 얼굴 표정으로 무서움을 잔뜩 머금었음을 드러낸다.

또한 가운을 입은 오연주를 바라보며 깜짝 놀라는 강철의 경호원이자 오른팔인 서도윤(이태환 분), 자신에게 총구를 들이밀며 방아쇠를 당기려고 하는 오연주 앞에서 두 팔을 올리고 눈을 크게 뜬 강철의 모습까지 연달아 공개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오연주의 권총 장전에 이어 오연주를 위협하며 총을 드는 강렬한 강철의 모습은 긴장감과 동시에 상상력을 자극한다.

여유롭게 오연주를 바라보던 강철의 눈빛이 이내 돌변하고, 죽일 듯이 총구를 장전하는 모습은 앞으로 ‘철연주’에게 어떤 일들이 펼쳐질 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며 본방사수 욕구를 더욱 높이고 있다.

마치 첩보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긴장감 백배 ‘숨멎’ 장면은 지난 2일 극 중 강철의 펜트하우스에서 촬영됐다.

‘철연주 커플’ 이종석-한효주는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매 촬영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 그러나 이날 두 사람은 다소 강렬한 권총 장전 신을 앞두고 유독 극에 몰입하며 감정을 잡는 등 철저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며 주위를 숨죽이게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에 들어가자마자 이종석-한효주는 ‘강철-오연주’로 완전히 빙의됐고, 앞서 다소 코믹하고 유쾌했던 ‘선 따귀, 후 키스’ 신을 보여줬던 것과는 달리 복잡한 감정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태프의 감탄을 이끌어냈다고.

무엇보다 권총을 들고 있는 한효주와 총구를 정면으로 마주하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이 대비되며 더욱 긴장감을 유발했다는 후문.

‘더블유’ 제작사 측은 “‘철연주’ 이종석-한효주가 1, 2회에서 로맨틱 코미디에 가까운 케미를 보여줬다면 권총 대치 장면에서는 더욱 긴장감을 유발하며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라는 장르의 명확성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며 “첩보영화를 연상시키는 이종석-한효주-이태환의 권총 대치 신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 ‘W-DAY’인 27일과 오는 28일에는 꼭 ‘더블유’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더블유’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금일 밤 10시에 3회 방송.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