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사진=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조보아가 강지환-성유리에 질투심이 폭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35회에서는 강기탄(강지환 분)과 오수연(성유리 분)의 식사 자리를 목격하고 질투심이 폭발한 도신영(조보아 분)의 모습을 통해 점점 진지해져가는 그녀의 마음을 그려낸다.

누구보다도 먼저 케이 회장이 강기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도신영은 선박 수주 입찰을 도우며 까칠하고 차가운 강기탄의 마음을 갖겠다며 선전포고 했다. 그 후 끈질긴 구애 끝에 데이트를 하게 되었지만 난생처음 마신 소주에 취해 주사 4종 세트를 선보이고는 창피함에 강기탄을 피해 다녔다.

하지만 질투심 유발을 위해 만난 맞선남이 도신영을 무시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이를 목격한 강기탄이 마치 백마 탄 왕자님처럼 나타나 맞선남에 통쾌하게 복수했다. 이렇게 도신영은 위기에 빠진 자신을 2번이나 구해준 강기탄의 ‘츤데레’스러운 매력에 헤어 나올 수 없게 되었다.

이런 가운데 오수연과 강기탄이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식사자리에 함께 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 도신영의 질투어린 표정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항상 강기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여왔던 도신영이기에 수연의 등장에 위기를 느낀 그녀가 어떤 카드를 꺼내들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몬스터’ 관계자는 “진지하게 위기의식을 느낀 도신영이 그녀다운 모습으로 강기탄에게 자신의 마음을 어필할 예정이다”라며 “오수연과 180도 다른 매력을 가진 그녀가 강기탄과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나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변일재(정보석 분)와 도도그룹에 처절한 복수를 하기 위해 자신의 신분을 철저히 숨긴 채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강기탄(강지환 분)의 파란만장 인생이 담긴 ‘몬스터’ 35회는 금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