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브랜뉴뮤직 싸이퍼곡 재킷/사진제공=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싸이퍼곡 재킷/사진제공=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대표 래퍼라인 산이, MC그리, 한해, 이루펀트, 키디비, 칸토, 피타입, 디제이쥬스 등이 참여한 브랜뉴뮤직의 단체 싸이퍼곡 ‘리스펙 더 네임(RESPECT THE NAME)’이 25일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의 단체곡 ‘RESPECT THE NAME’은 한 비트에 여러 명이 돌아가면서 랩을 하는 싸이퍼 형식으로 만들어진 곡이다. 7분 정도의 음원 길이로 인해 자칫하면 지루해 질 수도 있는 곡을 9명의 아티스트가 각자 개성있는 랩과 스크래치로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노래로 만들어 내며, 브랜뉴뮤직이 왜 한국 힙합 명가로 불리는지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브랜뉴뮤직은 “‘RESPECT THE NAME’은 베테랑 DJ겸 프로듀서인 디제이쥬스와 이루펀트의 키비가 힘을 합쳐 작업한 완성도 높은 힙합 트랙이다. 곡이 변환되는 지점을 기점으로 서로 다른 스타일의 랩핑을 비교하며 듣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싸이퍼곡은 회사가 기획한 프로젝트가 아니라 소속 아티스트들끼리 자진해서 의기투합해 각자 바쁜 와중에도 함께 모여 작업한 의미있는 프로젝트로, 오랜만에 브랜뉴뮤직의 여러 아티스트가 한 데 모여 좋은 에너지를 나누며 즐겁게 작업한 곡이니 만큼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