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엄태웅 (사진=해당방송 캡처)


드라마 ‘원티드’ 엄태웅이 방송을 향한 끝없는 욕망을 분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에서 엄태웅이 '정혜인의 원티드'를 향한 뒤틀린 욕망을 분출하며 갈등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률과 방송 그림만을 생각하며 정혜인(김아중 분)에게도 따뜻한 도움의 손길 보다 카메라를 먼저 들이댔던 신동욱(엄태웅 분)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조감독 박보연(전효성 분)이 모방범에게 납치, 생매장당한 것.

이 사건으로 신동욱은 회의를 느끼며 심경의 변화를 보이는듯 했으나 더욱 비인간적인 모습으로 온갖 수단을 동원하며 폭주했다.

BJ 이지은(심은우 분)을 '원티드'에 출연시키라는 범인의 일곱 번째 미션에 신동욱은 방청객까지 동원하며 정혜인과 이지은에게 심리적 압박감으로 자극적인 상황과 갈등을 방송으로 내보냈다.

급기야 정혜인과 이지은을 상대로 질의응답까지 진행하며 방송의 자극을 극대화했다. 이렇게까지 방송에 집착하는 이유에 대해 신동욱은 "이런 방송을 할 수 있는 기회, 내 인생에도 앞으로 없을 거고, 어쩌면 이 세상 그 누구도 다신 못 가질 거야"라며 점점 괴물로 변해가는 모습을 보였다.

엄태웅은 극 중 신동욱으로 거칠 것이 없었다. 흡인력 있는 연기로 섬뜩한 욕망을 서슴지 않고 분출했다. 독기 어린 눈빛과 냉혹한 표정, 단호한 말투 등에서 '엄포스' 엄태웅의 연기 내공을 여실히 드러내며 드라마를 클라이맥스로 이끌었다.

한편 엄태웅, 김아중, 지현우 등의 배우들이 열연으로 몰입감을 더하는 '원티드'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