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자 귀신아 이다윗 (사진=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싸우자 귀신아' 이다윗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9일 배우 이다윗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이다윗의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윗은 인랑의 마스코트인 촌스러운 아재패션을 벗어던지고 180도 달라진 세련된 수트를 착용한 채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코믹콤비'로 활약하고 있는 강기영과 함께 비장하게 어딘가로 향하고 있는 모습으로 특히, 각기 다른 개성 있는 패션을 선보였던 두 사람이 맨인블랙을 연상시키는 수트패션으로 또 다른 콤비활약을 예고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다윗은 극중 4년 장학금을 받고 수석으로 입학 할 만큼 착실하고, 전산정보학과 1등답게 정보 수집 능력도 뛰어난 '인랑' 역을 맡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인랑'은 귀신을 찾겠답시고 천상과 어울려 다니며 한 학기 기숙사비까지 탈탈 털어 카메라 장비를 구입하지만 겁이 많아 귀신을 찾기는커녕 걸핏하면 기절해버리는 바람에 비싼 장비들을 잃어버리거나 망가뜨리는 엉뚱한 인물.

이다윗은 ‘귀신’을 찾아다니고 ‘귀신’의 존재를 믿는 ‘오컬트 덕후’지만 작은 소리에도 소스라치게 놀라 도망치기 바빠하고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짓게 만드는가 하면 단추를 단정하게 모두 채우고, 양말에 샌들을 신는 등 트렌드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패션 센스를 선보이는 등 독특한 캐릭터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천상역의 강기영과 함께 만담을 나누는듯한 재치있는 대사들과 상황마다 달라지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싸우자 귀신아’의 또 하나의 볼거리를 만들고 있다. 동아리 폐쇄를 막기위해 고군분투하며 코믹감초로 활약하는 천랑커플이 계속해서 보여줄 브로맨스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다윗이 출연하는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