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시대 박혜수 (사진=영상캡처)

박혜수가 ‘청춘시대’를 통해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15일 제작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박혜수의 JTBC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시종일관 설렘 가득한 미소를 보이며 즐겁게 포스터 촬영에 임하고 촬영 중간중간 자신의 모습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는 박혜수는 ‘청춘시대’에서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신입생 유은재 역을 맡았다.

유은재는 극중 충남 예산에서 상경한 대학생 새내기로 소심하고 부끄러움이 많아 대인관계에 서툴고 감정 표현도 서툰 소심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이와 관련 박혜수는 “은재는 실제로도 저와 비슷한 점이 굉장히 많아서 연기 하면서도 편하게 할 수 있는 같다. 너무 설레이고, 친구들하고 같이 학교 다니는 기분이라서 너무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하며 드라마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청춘시대’는 여대생 밀착 동거담으로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드라마로 ‘네 이웃의 아내’,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여배우들의 숨은 매력을 발굴해내며 호평을 이끌어낸 이태곤 감독과 ‘애시대’, ‘화이트 크리스마스’, ‘난폭한 로맨스’ 등을 집필한 박연선 작가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알려지며 방송 전부터 대중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박혜수가 열연을 펼칠 ‘청춘시대’는 오는 22일 오후 8시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