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나혼자산다
사진=방송화면/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장우혁이 HOT 재결합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5일 오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자취 15년차 장우혁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장우혁은 모던한 화이트 톤과 고급스러운 가구매장 같은 느낌의 팬트하우스를 공개했다. 하얀 이불속에서 하얀 옷을 입고 아침을 맞은 장우혁은 천장에 달린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을 듣고 건강차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했다.

장우혁은 “자취 15년차 H.O.T 출신”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한 인테리어도 직접 했음을 밝히며 “화려함 보다는 간소함과 효율성을 추구했고 가수 설계나 배치를 최소화 하려고 계속 해서 고치고 있어요”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나혼자산다’에서는 천명훈이 장우혁을 찾아와 H.O.T. 재결합에 대한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천명훈의 질문에 장우혁은 "나도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이에 천명훈은 "나는 솔직히 생각이 없는 줄 알았다"고 말했고, 장우혁은 "아무 조건 없이 갈 수 없는 용기가 필요하다. 다시 하려니까 욕심도 느낀다"고 털어놨다.

그는 "전에는 팬들에게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부담이 많았다. 이번에 다시 헤어지면 그건 아닌 것 같다"라며 "멤버들과 팬 여러분들. 심지어 가족들까지 재결합을 원한다.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 주고 싶지만 부담감을 뛰어 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