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페이가 솔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5일 페이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의 콘셉트를 미리 엿 볼 수 있는 두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페이는 몸매 선이 드러나는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아찔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파격적인 붉은빛 컬러 헤어스타일과 함께,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 앞으로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앞서 지난 12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페이의 컴백 소식을 기습 공개하며,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를 잇는 새로운 ‘섹시 뮤즈’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가요계 페이지를 장식했던 여자 섹시 솔로 가수들을 만들어냈던 ‘미다스의 손’ 박진영이 이번엔 페이로 또 어떤 대박을 일굴지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진영은 오랜 기간 페이의 솔로 데뷔를 진두 지휘한 것은 물론 미쓰에이 활동 당시에도 고급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외모와 춤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페이인만큼 두 사람이 만들어 낼 시너지 효과가 얼마나 클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페이의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는 뮤직비디오 및 프로덕션 진행 수정 등의 영향으로 당초 계획됐던 오는 19일에서 2일 연기된 21일 발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