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원더걸스 (사진=CJ E&M)


‘너목보3’ 원더걸스가 집단 멘붕에 따진다.

14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3’)에는 원더걸스가 완전체로 뭉쳐 출연, ‘미스터리 싱어’ 군단의 알쏭달쏭한 모습 때문에 음치 추리에 난항을 겪을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원더걸스는 “‘시즌1부터 열심히 봐 온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하고 왔다. 잘 맞출 자신이 있다”는 각오를 밝히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하지만 평온함도 잠시, 어느 때보다 알쏭달쏭한 ‘미스터리 싱어’ 군단의 정체에 이리저리 휘둘리며 음치 추리에 난항을 겪을 전망. 멤버들이 머리를 맞댄 끝에 고른 탈락자가 실력자로 밝혀지는 순간에는 “안돼”라고 경악을 금치 못하거나 “오늘 너무 어렵다”며 탄식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김흥국이 ‘음치 수사대’ 패널로 출연해 활약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흥국은 초대가수 원더걸스가 등장하자 ‘가짜일 것이다’라고 엉뚱한 추리를 펼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 참가자의 립싱크를 보고 정체를 맞춰보는 2라운드에서는 한 여성 참가자의 립싱크에 맞춰 김범수가 듀엣 무대를 선보이고, 유세윤 역시 기상천외한 ‘인중 립싱크’를 선보이며 활약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너목보3’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