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6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그 해 여름(두 번째 이야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7초 남짓의 짧은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싱그러운 초 여름날,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인피니트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한 카메라를 보며 귀여운 장난을 치는 모습, 사랑스러운 눈빛과 입가에 머금은 소년미(美) 넘치는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과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이기에 충분하다.

특히 신곡 ‘그 해 여름(두 번째 이야기)’는 지난 2012년 발매된 ‘INFINITIZE’ 앨범의 수록 곡 ‘그 해 여름’의 뒤를 잇는 인피니트표 여름 노래로, 매해 계절이 돌아올 때마다 아련한 그때를 되새기며 미소 짓는 마음과 여름날의 추억, 그리고 다시 찾아올 계절을 기다리는 소망을 오롯이 담아낸 곡이다.

이런 노래인 만큼 인피니트와 여름 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송 중 하나로 또 한 번 히트를 예감하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로 오는 8월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