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여름3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의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의 1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피니트의 7인 7색 훈훈한 비주얼이 담긴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의 1차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푸른 하늘에 두둥실 떠 있는 하얀색과 파란색 풍선, 그리고 그 속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인피니트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하는 청량함에 순수한 매력까지 더해졌다.

무엇보다 7인조 밴드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은 다가올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상황.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그 해 여름’ 콘서트는 팬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 호흡하겠다는 의도로 기획된 인피니트만의 콘서트 브랜드.

앞서 지난 2012년 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돌 소극장 공연의 트랜드를 선두하며 공연 때마다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는 이 공연은 벌써부터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의 공지에 따르면 인피니트의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첫 포문을 여는 서울공연의 티켓예매는 1~2차로 나눠 오픈 한다. 1차 오픈인 팬클럽 회원 대상 선행 예매는 오는 5일 오후8시~자정까지이며, 일반 예매의 경우 6일 오후 8시에 예정되어 있다.

한편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3’ 콘서트는 오는 8월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공연을 시작으로 8월13일, 14일 양일간 부산KBS홀, 이후 일본 투어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