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리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의 신곡 ‘리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일 0시 그룹 비스트는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타이틀 곡 ‘리본(Ribbo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앞서 다양한 스포일러 컨텐츠들을 공개해 온 비스트는 2회에 걸쳐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신곡 ‘리본’의 베일을 벗는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매듭’을 상징하는 원 제목 ‘리본’과 ‘다시 태어나다’란 사전적 단어 ‘리본(Re born)’의 중의적 의미까지 짐작하게 하며 한층 새로운 비스트의 컴백을 예고한다. 감각적인 전자음 사운드와 함께 갈라진 땅 위, 수트 차림의 다섯 멤버가 등장하며 눈길을 끈다.

이후 화면을 지긋이 응시하거나 손을 뻗어 오는 멤버들의 모습은 연약함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어필하기도.

특히 영상 말미 바이올린 사운드와 함께 ‘타이 업 어 리본(Tie up a ribbon)’이라 읊조리는 용준형의 목소리가 웅장한 임팩트를 남기면서 ‘리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지난 27일 전 음원차트를 ‘퍼펙트 올킬’하며 저력을 과시한 선공개곡 ‘버터플라이’에 이어 타이틀 곡 ‘리본’까지 데뷔 최초 ‘더블 발라드’ 활동에 나선다.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 곡 ‘리본’과 정규 3집 음반 ‘하이라이트(HIGHLIGHT)’는 오는 4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