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하하, 정준하 (사진=콴엔터테인먼트)

정준하가 스컬&하하의 신곡 ‘웃지마’ 앨범 재킷에 참여했다.

가수 스컬&하하의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MC 민지가 바쁜 스케줄 가운데 직접!! 스컬과 하하를 위해 한글자 한글자 정성을 가득담아 보내주신 깜짝 선물 대 공개 스컬&하하의 새로운 여름쏭! #웃지마 2016년 7월 2일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00시 공개! D-3 딱 3일 남았어요!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오는 7월2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 싱글 ‘웃지마’ 재킷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정준하가 직접 그린 앨범의 재킷 이미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동안 MBC ‘무한도전’을 통해 디테일 있는 수준급 그림 실력을 선보인 바 있는 정준하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틈틈이 하하를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는 후문.

노래 제목인 ‘웃지마’를 재미있게 강조하여 ‘웃지뫄’로 표현하고 빨간, 노란, 초록색을 칠해 한눈에 레게를 떠올리게 했다. 또한 글자 모양을 노래 부르는 하하의 모습으로 의인화하는 남다른 센스로 깨알 재미도 더했다.

앞서 스컬&하하 소속사 측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정준하의 앨범 재킷 제작 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A4용지 위에 정성스럽게 팬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는 정준하의 얼굴에는 사뭇 진지함이 묻어났다.

더욱이 정준하는 이번 스컬&하하의 신곡 ‘웃지마’에 피처링에도 참여하며 끈끈한 우정을 빛냈다. ‘MC 민지’라는 이름으로 첫 피처링에 참여하는 정준하와 하하&스컬이 어떤 활기찬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스컬&하하의 새 디지털 싱글 ‘웃지마’는 오는 7월2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