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사진=로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멜로디데이(차희, 유민, 예인, 여은)가 세 번째 버전의 앨범 화보와 더불어 수록곡의 라이브 영상을 일부 선공개했다.

27일 정오 걸그룹 멜로디데이는 네이버 뮤직 스페셜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COLOR)'의 수록곡 '페인트 유어 러브(Paint Your Love)'의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영상을 독점으로 선공개한다.

'Paint Your Love'는 멤버 차희가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세련된 미디엄 팝 스타일과 화려한 코러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특히 이번 어쿠스틱 버전은 멤버들의 기타 연주와 명품 보이스만으로 완성돼 멜로디데이만의 음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예정.

이와 더불어 올 여름 ‘멜디컬러’로 시선강탈을 예고한 멜로디데이는 앞서 공개한 ‘컬러걸(Color girl’), ‘썸머걸(Summer girl)’에 이어 마지막 콘셉트인 ‘페스티벌 걸(Festival girl)’ 버전의 앨범 화보 또한 단독 공개하며 여름을 공략하는 상큼 발랄한 흥겨운 축제를 예고했다.

9개월 만에 6곡이 수록된 멜로디데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는 발라드부터 팝 댄스곡까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명한 컬러로 표현한 썸머송 패키지 앨범이다.

타이틀곡 ‘깔로(Color)’는 ‘색깔로’의 줄임 말로 흑백처럼 단조로운 세상을 자기만의 색깔로 물들여 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컬러풀한 변신과 함께 다양한 음악적 색깔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멜로디데이의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깔로'는 오는 7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