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사진=영상캡처)

태연이 두 번째 미니 앨범 ‘Why’의 티저 영상 2편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26, 27일 자정 그룹 소녀시대 태연은 네이버 TV캐스트 및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Why(와이)’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Why’ 티저 영상은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는 28일 자정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만큼 태연의 새로운 음악과 모습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25일 자정 공개된 태연의 신곡 ‘Starlight(스타라이트)’는 오전 10시 기준 멜론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지니, 네이버 뮤직, 올레뮤직, 벅스 2위 등 각종 음원 차트 top3에 랭크되어, 명실상부 음원퀸다운 태연의 위상을 재확인시켜주었다.

선공개곡 ‘Starlight’는 미디엄 템포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듀엣 곡으로, 주목 받는 아티스트 딘(DEAN)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음원과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태연과 딘(DEAN)이 함께 출연,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태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 ‘Why’를 비롯한 전곡 음원은 오는 28일 0시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