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당신은 선물 스페셜’ / 사진제공=SBS ‘당신은 선물’
‘당신은 선물 스페셜’ / 사진제공=SBS ‘당신은 선물’


‘당신은 선물’ 스페셜이 찾아온다.

18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 스페셜’은 지금까지 방송된 1회부터 5회까지의 주요 내용을 60분으로 압축해 방송한다.

‘당신은 선물 스페셜’은 윤호(심지호)의 사고와 방파제에서 오열하는 현수(허이재)의 모습을 시작으로, 도진(차도진)과 현수의 첫 만남, 현수를 시기하는 세라(진예솔), 현수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윤호, 각기 다른 이유로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하는 영애(최명길)와 강자(사미자)의 이야기를 속도감 있게 보여준다.

또한, 마 회장(임채무)과 전처 태화(김청)의 갈등 관계, 과거 태화가 저지른 뺑소니 사고를 빌미로 태화를 협박하는 철용(김병세)의 행보를 담아 향후 전개에 관한 궁금증을 더할 예정이다.

‘당신은 선물’ 제작진은 “내일 방송되는 ‘당신은 선물 스페셜’은 시청자들을 위해 그간 진행된 에피소드의 핵심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앞으로 더욱 긴장감 넘치고 예측 불가한 스토리로 재미를 더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돌아온 황금복’, ‘원더풀 마마’의 윤류해 PD와 ‘당신을 주문합니다’의 이문휘, 오보현 작가의 신작으로, 한 날 한시에 과부가 된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의리와 정으로 맺어진 동지가 되어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신 고부열전 ‘당신은 선물’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