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채경, 이수민, 김소희 (사진=GIOAMI KOREA)


윤채경-이수민-김소희 CIVA 멤버들의 래쉬가드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Mnet ‘음악의 신2’에 출연중인 윤채경이 CIVA 멤버 이수민, 김소희와 함께한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했다.

윤채경은 ‘음악의 신2’에서 LTE엔터테인먼트의 3인조 걸그룹 CIVA로 활약 중인 가운데, 다른 멤버인 이수민, 김소희와 함께 여름을 콘셉트로 한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이번 화보는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와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함께 기획한 화보로, 지난 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강 수상스키장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윤채경은 화이트 컬러의 래쉬가드에 핑크색 팬츠를 매치해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CIVA 멤버 이수민, 김소희와 함께 요트에 엎드려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윤채경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할 때에는 매 순간 긴장의 연속이었는데 ‘음악의 신2’는 너무 재미있고 편해서 촬영이 기다려진다. 실제 CIVA로 데뷔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윤채경은 최근 ‘프로듀스101’과 ‘음악의 신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 1일 에이프릴의 채원과 함께 듀엣 곡 ‘시계’를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윤채경, 이수민, 김소희가 CIVA로 활약 중인 ‘음악의 신2’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되며 이번 화보 촬영분은 오는 16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