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마이 프렌즈 (사진=CJ E&M)


‘디어 마이 프렌즈’ OST에 박지민이 합류했다.

오는 11일 매회 주옥 같은 대사와 명품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의 네 번째 OST가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어 마이 프렌즈’ 명품 OST 네 번째 주자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지민.

자정 공개 예정인 박지민이 부른 ‘디어 마이 프렌즈’ OST Part.4 ‘떠나가지마’는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선명한 기억들과 그리움을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박지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특징이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감성적인 보컬로 손꼽히고 있는 박지민이 부른 ‘떠나가지마’는 감정을 절제한 담담한 보컬로 애잔하고 서정적인 정서를 담고 있어 새로운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디어 마이 프렌즈’ 후반부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시그널’ OST Part. 6 리싸(leeSA)의 ‘꽃잎’을 편곡한 하드캐리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으며 정동환, 최선용이 편곡에 공동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어 마이 프렌즈’는 청년부터 중장년 세대의 이야기까지, 삶에 관한 깊은 통찰력을 담은 노희경 작가의 메시지와 고현정, 김혜자, 고두심, 나문희, 윤여정, 김영옥, 신구, 박원숙, 주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니어벤져스’의 명연기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 ‘슈퍼 루키 밴드’ 잔나비, ‘OST 퀸’ 린 등이 참여한 OST 역시 명품으로 손꼽히며 전 세대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디어 마이 프렌즈’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