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사진=안테나)


이진아와 유희열이 ‘진아식당’ 개업식을 갖고 셰프로 변신한다.

10일 밤 8시 신곡 ‘배불러’를 발표한 이진아가 유희열과 안테나 공식 브이앱 채널을 통해서 스페셜 라이브 ‘진아식당, 개업식’을 갖고 ‘음악과 요리로 마음을 치유’한다는 콘셉트로 팬들과 만난다.

이진아의 새 싱글인 ‘진아식당’ 중 첫 번째 메뉴 ‘애피타이저(Appetizer)’의 콘셉트에 맞춰 짜여진 이번 스페셜 브이앱 라이브는 이진아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보조셰프로 유희열이 출연해 특유의 입담으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본격 예능프로그램을 방불케하는 스펙터클과 깨알재미로 지난 ‘안테나 퀴즈왕 선발대회’가 많은 팬들 사이에서 두고두고 다시 보는 콘텐츠가 되었던 바, 새로운 ‘진아식당, 개업식’ 콘셉트 역시 다양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것.

이날 ‘진아식당’의 개업식을 위한 초대손님으로는 소속사 안테나 선배인 페퍼톤스의 신재평, 이장원이 특별 섭외됐다.

최근 ‘훈훈한 뇌섹남’으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각광받아 온 이들은 최초로 브이앱 라이브에서 어떤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본격 음악레이블 선배’들의 축적된 노하우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이는 상황.

또한 이번에도 안테나 엔젤스의 함께하는 지원사격은 계속된다. 지난 번 ‘안테나 퀴즈왕 선발대회’에서 주옥같은 어록을 쏟아냈던 권진아, ‘안테나의 랭보’라는 칭호를 받으며 수많은 자작시 발표로 남다른 문학소년 캐릭터를 구축한 정승환까지 안테나의 예능 보물상자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유희열, 페퍼톤스,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이 함께 하는 ‘진아식당, 개업식’의 브이앱 라이브는 금일 밤 8시에 안테나 공식 브이앱 채널에서 생방송되며, 이진아는 또한 금일 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타이틀곡 ‘배불러’등을 최초로 공개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