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사진=영상캡처)

씨엘씨가 실전 못지 않은 칼군무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그룹 씨엘씨(CLC)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아니야’의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7인조로 거듭난 씨엘씨의 활동곡 ‘아니야’ 뮤직비디오가 최근 100만 조회수를 돌파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격 공개가 결정된 것.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씨엘씨는 늘씬한 각선미를 어필하는 짧은 핫팬츠 사복차림으로 신곡 ‘아니야’의 깜찍 발랄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이기적인 비율의 44사이즈 소녀 최유진은 짧은 크롭티 스타일링으로 가녀리지만 탄력있는 허리라인을 여과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실제 방송무대 열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절도있는 씨엘씨의 칼군무 퍼포먼스 역시 관전 포인트다. 멤버들이 직접 이름 붙인 포인트 안무 ‘모기퇴치 춤’을 비롯해 유연하고 에너지 넘치는 주요 안무 동작들이 건강한 활력을 선사하며 ‘앙큼돌’ 씨엘씨만의 매력을 십분 담고 있는 것. 이처럼 7인조로 더욱 탄탄해진 팀워크를 확인케 하며 멤버들의 구슬땀으로 완성된 씨엘씨의 안무 영상은 공개 이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씨엘씨는 히트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의기투합한 신곡 ‘아니야’로 사랑에 서툰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노래하며 가요계에 신선한 돌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신나는 힙합비트와 기분 좋은 중독성으로 돌아온 씨엘씨는 컴백과 동시에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웨타이 V차트 케이팝 무문에서 2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강력한 글로벌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