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자이언트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마이 리틀 자이언트’가 8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마이 리틀 자이언트’는 식인 거인들의 세계로 납치된 고아 소녀와 그 곳에서 꿈을 채집하는 ‘리틀 자이언트’의 위험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이다.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천재작가 로알드 달의 소설을 원작으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고 ‘E.T.’의 각본가 멜리사 매티슨이 각색하는 등 최고의 이야기꾼들이 뭉쳤다. 또한 세계적인 디지털 그래픽 스튜디오로 손꼽히는 WETA 디지털이 시각효과로 참여하고 아카데미를 석권한 제작진들이 드림팀으로 합류하여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로 초대한다.

지난 5월 제 69회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세계적인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한 이 작품은 ‘스파이 브릿지’로 제 88회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마크 라이런스와 수 천명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신예 루비 반힐이 주연을 맡아 환상의 호흡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소녀 ‘소피(루비 반힐 분)’와 ‘리틀 자이언트(마크 라이런스 분)’의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단번에 잡아 끈다. 런던의 한 고아원에 살고 있는 소피는 모두가 잠든 밤, 혼자 깨어나 우연히 인간 세상에 나온 리틀 자이언트를 보게 된다. 자신의 모습을 들킨 리틀 자이언트는 소피를 잡아가기 위해 손을 뻗게 되고, 이 모습은 “우리의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돼요”라는 소피의 대사와 함께 이후 그들이 보여줄 다채롭고 위험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스티븐 스필버그와 디즈니의 만남,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 참여로 환상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판타지를 선보일 ‘마이 리틀 자이언트’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