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사진=CJ E&M)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이재윤이 서현진의 집을 찾아간다.

6일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11화가 방송된다.지난 10화에서는 드디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박도경(에릭 분)과 오해영(서현진 분)의 알콩달콩한 바닷가 데이트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했다. 아직 한태진(이재윤 분)과의 악연, 죽음의 공포가 엄습해 오는 불안한 미래 등 도경은 아직 정리해야 될 일, 넘어야 될 산이 많지만 잠이 든 해영을 바라보며 마음 속으로 '끝까지 가보자'라며 자신의 사랑을 굳게 다짐했다.

오늘 방송되는 11화에서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도경과 해영, 그리고 해영과 결혼까지 약속했던 전남친 태진까지 세 사람의 갈등이 더욱 고조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사진에서는 해영의 집 앞에 찾아와 해영의 부모 경수(이한위 분)와 덕이(김미경 분)에게 무릎을 꿇은 태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해영에게 이별을 통보할 수 밖에 없었던 과거의 자신에 대해, 무릎을 꿇고 용서를 구하는 태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또 태진의 슬퍼보이면서도 결연한 표정은 그 동안 도경의 오해로 인해 자신이 일군 사업도, 해영과의 사랑도 한 순간에 잃게된 억울함과 비통한 마음을 보여주며, 앞으로 그가 해영과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어떤 행동을 할지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도경이 더 큰 오해가 쌓이기 전에 해영에게 자신의 실수로 태진이 구치소에 들어가게 됐다는 진실을 말하려 하며 세 사람의 갈등이 증폭될 예정. 여기에 해영과 도경의 만남을 본 태진이 크게 분노하며 도경에게 주먹까지 휘두르게 된다. 또 사건의 진실을 알게 된 태진은 장회장(강남길 분)을 직접 찾아가며 새로운 전개를 맞을 전망이다.

한편, 동생의 친구 진상(김지석 분)과 충격적인 하룻밤을 보내게 된 수경(예지원 분)은 여전히 자유로운 생활을 즐기고 있는 진상에게 대뜸 화를 내며 둘 사이의 관계에도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한다.

이와 관련 이상희PD는 “후반부의 관전 포인트는 각자 인생이 바뀔 정도로 큰 사건을 겪게 된 등장인물들의 변화다. 주인공 도경, 해영 뿐 아니라 태진, 수경, 진상 등 주변인물들도 모두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게 되며 이야기가 큰 폭으로 발전한다. 등장인물들의 인생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그 변화에 주목해서 시청하면 ‘또 오해영’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또 오해영’ 11화는 금일 오후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