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사진=삼화 네트웍스, IHQ)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수지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7월6일 첫 방송 되는 KBS2 새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무엇보다 김우빈과 수지가 각각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로 흠 잡을 곳 없는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과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아 안방극장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우빈과 수지가 보기만 해도 달달함을 불러일으키는 ‘러블리 코 끝 키스’ 포스터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가운데 행복함을 물씬 풍겨내는 김우빈과 수지가 더할 나위 없는 ‘극강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김우빈은 두 눈을 꼭 감은 채로 기쁨을 표현하고 있고, 수지는 지그시 김우빈을 바라보며 화사한 꽃미소를 지어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김우빈과 수지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눈부신 후광을 뒤로 한 채 서로의 코와 코를 맞닿은 ‘코끝 콘택트’로 서로를 향한 달콤한 사랑의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더욱이 두 사람이 눈, 코, 입, 얼굴의 표정만으로 강렬한 사랑의 느낌을 오롯이 전달하면서, 앞으로 전개될 ‘함부로 애틋하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하면 각각 지난달 18일과 26일 공개됐던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예고 1, 2편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인터넷을 달궜던 상황.

김우빈과 수지가 호흡을 맞춘 극중 장면이 2가지 버전으로 공개되면서 ‘함부로 애틋하게’ 속 두 사람의 환상적인 ‘커플 케미’에 뜨거운 응원과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과 수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포스터 한 장만으로도 기대감이 폭등하고 있다”며 “2016년 하반기, 안방극장에 일대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수지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월6일 10시 첫 방송 예정인 ‘함부로 애틋하게’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고맙습니다’,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시절’ 등을 통해 서정적인 대사와 감성적인 필체가 돋보이는 진한 로맨스를 그려왔던 이경희 작가와 ‘공주의 남자’, ‘스파이’로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현석PD가 처음으로 의기투합,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