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준수)가 데뷔 후 첫 야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31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김준수(XIA준수)가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정규 4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3천 관객이 모인 이번 공연에서 김준수(XIA준수)는 정규 4집의 타이틀 곡 ‘ROCK THE WORLD(락 더 월드)’를 비롯하여 수록곡들을 처음 라이브로 선보여 강남 한복판을 뜨겁게 달궜다”고 전했다.

이날 김준수(XIA준수)는 객석에서 깜짝 등장, 팬들을 위한 특급 이벤트로 화려한 무대를 시작했다. 첫 곡 'INCREDIBLE(인크레더블)'로 코엑스 광장을 화합의 분위기로 달군 김준수(XIA준수)는 “XIA의 쇼케이스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야외 쇼케이스는 처음인데 너무 즐겁네요. 평일 저녁이라 조금은 걱정했는데,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첫 소감을 전했다.

이어 “새 앨범이 발매되었는데, 어느 노래가 가장 좋으세요?”라고 묻자 팬들이 “다 좋아요”라고 외쳤고, 김준수(XIA준수)는 이에 “전 여러분들이 다 좋아요”라고 답해 팬들을 환호케 했다.

김준수는 어제 발매된 정규 4집 신곡인 'MAGIC CARPET(매직 카펫)’을 선보였고, 더위를 잊게 만드는 시원한 EDM에 관객들은 빠져들었다. 이후 애잔한 발라드인 ‘잊지는 마’로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며 열광적인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정규 4집 타이틀 곡 ‘ROCK THE WORLD’였다. 전주가 흐르자 3천 팬들은 한목소리로 환호했고, 8명의 댄서와 함께 무대에 오른 김준수(XIA준수)는 두 말 필요 없는 칼군무는 물론 역대급 라이브로 야외 공연장을 장악, 코엑스 광장 주변에 있던 시민까지도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의 무대를 만들어 냈다. 특히, 어제 첫 선을 보인 ‘ROCK THE WORLD’ 퍼포먼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온전히 김준수(XIA준수)에게 빠져들기에 충분했다는 평.

김준수(XIA준수)의 대에 팬들은 연신 ‘앙코르’를 외쳤고, 다시 무대에 오른 김준수(XIA준수)는 올봄을 뜨겁게 달군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하우 캔 아이 러브 유)’를 선보이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김준수(XIA준수)는 쇼케이스를 마무리하며 “야외에서 노래를 한다는 것은 그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 참 좋다. 와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이번 앨범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곧 있을 체조경기장 공연에서 제대로 놀자”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정규 4집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김준수(XIA준수)는 오는 6월11일 서울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나고야, 고베,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