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황정음 류준열 (사진=해당영상 캡처)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MBC 수목 드라마 '운빨로맨스' 1회에서는 만취한 보늬(황정음 분)가 길에서 호랑이띠 수호(류준열 분)를 만나며 본격적인 운명의 시작을 예고했다.

이에 26일 '운빨로맨스' 공식홈페이지에는 황정음의 만취 장면의 촬영장면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황정음은 바닥에 구르거나 류준열의 옷을 잡고 늘어지는 등 몸을 아끼지 않는 혼신의 연기를 선보였고, 류준열은 돌발적으로 멱살을 잡히거나 업히기 공격을 당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했다.

그러다 컷 소리가 나면 배우들은 물론 주위 스태프들까지 실감 나는 연기에 참았던 웃음을 터뜨렸다.

끊임없이 나오는 아이디어도 이 장면에 생명력을 불어넣은 일등공신이었다. 황정음과 류준열은 보늬가 수호를 붙잡고 늘어지는 다양한 방식에 대해 고민하며 리허설을 이어갔고, 즉석에서 합을 맞춘 뒤 바로 촬영에 적용용한 것.

실제 방송에서는 모자를 덥썩 잡은 보늬와 그런 보늬에게 질질 끌려다니다 상반신이 노출된 수호의 모습이 선택돼 큰 웃음을 줬다.

뿐만 아니라 쿵짝이 잘 맞는 두 사람의 호흡도 눈길을 끌었다. 황정음과 류준열은 촬영 전에는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긴장을 풀었고, 촬영이 끝나면 바로 함께 모니터하며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었다.

한편 본격적인 호랑이 사냥에 나선 보늬와 그런 보늬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호랑이 수호의 신묘망측 사랑이야기는 ‘운빨로맨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