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어반자카파가 뮤직비디오에 유승호가 주연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어반자카파가 새 미니앨범 ‘스틸(Still)’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뮤직비디오에 배우 유승호와 모델 출신의 이호정이 출연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승호와 이호정이 펼치는 연기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현재 유승호는 7월 영화 개봉 전까지 공식 활동을 일체 하지 않고 휴식기를 가지고 있었으나 평소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좋아해 뮤직비디오에 흔쾌히 출연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타이틀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들어보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승낙, 촬영을 준비하면서는 신곡을 진정 좋아하게 됐다고 전해 어반자카파 음악의 팬임을 자처했다. 이호정 역시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며 음악에 녹아들었고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곡에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두 배우의 케미와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조화가 이루어지면서 최고의 뮤직비디오가 탄생됐다는 후문이다.

유승호는 뮤직비디오 감독의 디테일한 디렉션에 바로바로 표정으로 감성을 표현 해 진정한 명품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한,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찾아와 두 배우를 응원, 촬영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조현아는 “유승호, 이호정 모두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다. 나 역시 평소 팬이 였기에 두 배우들이 출연해줘서 정말 기대된다”며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의 감정이 두 배, 세 배 더 해지는 것 같다.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오는 27일 자정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