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준수가 ‘..IS YOU’를 깜짝 선공개할 예정이다.

16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월 말 정규 4집 발매를 앞둔 김준수(XIA준수)가 오는 19일 자정, 선공개곡 ‘..IS YOU(이즈 유)’를 깜짝 발매한다. 선공개곡 발매 소식과 함께 금일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IS YOU’ 가사 캘리그래피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김준수(XIA준수)의 선공개곡 ‘..IS YOU’는 2NE1의 ‘아파’를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자작곡이다. 네오 소울 느낌이 가미된 팝인 이 곡은 봄을 만끽하는 연인들의 소소한 일상, 그 안에서 느끼는 행복과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상상하는 두 사람의 마음을 고스란히 가사에 녹여낸 곡으로 2016년 봄의 절정을 찍는 완벽한 러브 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함께 공개된 김준수(XIA준수)의 ‘..IS YOU’의 가사에서는 ‘같은 세상 태어난 그 이유가 있다면 / IS YOU, IS YOU, IS YOU, 그런 마음으로 널 / 믿음이란 말 너로 인해 반짝이는 그 말 / 넌 오직 한 사람 유일무이한 내 사람’ 등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정을 한가득 머금고 있다.

특히 지난달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로 국내 전 음원사이트 차트 올킬과 아이튠즈 12개국 K-POP 차트까지 석권하며 큰 사랑을 받은 김준수(XIA준수)가 전하는 또 하나의 사랑 노래라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가사 공개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김준수(XIA준수)의 선공개곡 ‘..IS YOU’는 오는 19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