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보감 (사진=아폴로픽쳐스, 드라마하우스, 미디어앤아트)


‘마녀보감’ 김새론이 윤시윤의 심장 소리를 듣는 모습이 포착됐다.

14일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측은 2회 방송을 앞두고 윤시윤과 김새론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방송되는 ‘마녀보감’ 2회에 등장할 허준(윤시윤 분)과 연희(김새론 분)의 첫 만남 중 한 장면이다.

허옥(조달환 분)의 제안에 따라 하늘에 떠있는 연을 가져오기 위해 귀신이 산다는 소문이 도는 흑림에 숨어들어간 허준과 결계 안에 외롭게 살고 있는 연희의 운명적 첫 만남에서는 예상을 뛰어넘는 엉뚱한 상황이 펼쳐지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윤시윤은 밧줄로 나무에 꽁꽁 묶여 옴짝달싹 못하고 있고, 청초한 김새론이 윤시윤을 바라보고 있다.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윤시윤과 천진난만한 김새론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며 어떤 사연 때문에 윤시윤이 얽히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사랑스럽고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김새론은 진지한 얼굴로 윤시윤의 심장에 귀를 댄 채 엉뚱한 표정을 짓고 있고, 윤시윤은 김새론의 행동에 당황한 듯 어쩔 줄 모르고 얼어붙어 있다.

아무것도 모른다는 해맑은 김새론 덕분에 웃음을 자아내는 이 상황은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인다. 앞서 진행된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나이 차이가 무색할 정도의 완벽한 케미로 주거니 받거니 연기 호흡을 과시하며 제작진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

성수청 대무녀 홍주(염정아 분)의 흑주술로 태어나 저주를 받고 버림받은 연희는 저주가 발현되지 않도록 소격서 영(令) 최현서(이성재 분)가 결계를 쳐둔 흑림에 갇혀 홀로 살아가면서도 사랑스럽고 밝은 인물.

공개된 사진은 허준과 연희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동시에 연희의 순수하고 밝은 천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장면이다.

첫 만남부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 막강 케미 커플 허준과 연희의 풋풋한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 될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두 사람이 만들어낼 열혈청춘 허준과 조선의 마녀 서리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마녀보감’ 제작진은 “윤시윤, 김새론의 본격등장으로 염정아, 이성재 등 저주로 연결된 인물간의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감정선 깊은 디테일한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 압도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진화된 판타지 사극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부탁드린다”며 “첫 만남부터 남다른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첫 방송부터 압도적인 몰입감과 배우들의 신들린 연기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던‘마녀보감’은 허준과 연희의 운명적인 만남과 풍연(곽시양 분) 등 주요 인물들이 등장하며 본격적인 이야기를 펼쳐나갈 전망이다.

한편 ‘마녀보감’ 2회는 금일 밤 8시30분에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