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사진=AQ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10일 7인조 완전체로 돌아온 VAV(에이스, 제이콥, 바론, 샤오, 세인트반, 겨울, 제한)는 두 번째 미니앨범 ‘브라더후드(Brotherhood)’ 음원 발매와 함께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VAV의 쇼케이스 현장에는 국내 매체뿐 아니라 Youku(유쿠), Sohu(소후), LETV(러티비), NetEase music(왕이뮤직), Sina(신랑) 등 중국 및 대만, 말레이시아 등지 20여개 매체들이 방한해 열띤 취재를 펼쳤으며 해외 주요 미디어 1면에 소개되며 뜨거웠던 쇼케이스 현장의 열기를 전달했다.

또한 VAV는 11일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챔피언'을 통해 강렬한 분위기의 곡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 7인의 칼군무가 어우러진 신곡 ‘브라더후드(Brotherhood)’ 의 방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VAV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브라더후드(Brotherhood)’는 제 7의 멤버 제한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멤버들의 마음을 ‘널 찾아 헤메었다’, ‘결국 우린 하나된 걸까’ 등의 가사를 통해 표현한 멤버들간의 뜨거운 형제애를 다룬 웅장하고 터프한 힙합곡이다.

힙합 댄스를 선보여 온 VAV는 이 곡의 메인 주제인 ‘You gonna back to us’라는 가사를 손으로 표현하며 화려한 스텝을 더한 포인트 안무와 고난이도 아크로바틱으로 그들만의 터프하고 섹시한 매력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한편 VAV는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