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사진=영상캡처)


악동뮤지션의 ‘RE-BYE’ 안무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블로그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AKMU – ‘RE-BYE’ DANCE PRACTICE‘라는 타이틀로 이번 악동뮤지션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RE-BYE’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악동뮤지션은 편안한 의상을 입고 ‘남매듀오’답게 찰떡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RE-BYE’의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독특한 안무부터 상큼, 발랄한 동작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악동뮤지션만이 선보일 수 있는 느낌으로 표현해 내며 시선을 붙잡았다.

앞서 8일 악동뮤지션은 SBS ‘인기가요’에 출연,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RE-BYE’와 펑키함이 묻어나는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무대를 선사하며 성공적인 첫 컴백 무대를 마쳤다. 한층 더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는 물론, 감성 넘치는 보컬로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한편 악동뮤지션 ‘사춘기(思春記) 上권’의 오프라인 앨범은 금일 발매된다. 더블 타이틀곡 ‘RE-BYE’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포함 총 6곡이 실리는 이번 오프라인 앨범에는 CD뿐만 아니라 사진집, 일상집, 환상집, 북마크, 포스터 등이 함께 구성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