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조성모 (사진='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인스타그램)


벤이 폭풍 라이브를 선사했다.

지난 2일 KBS 2TV 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라이브 요정 벤과의 첫만남, 행복하셨나요? 불멸의 라이브 매주 월요일마다 찾아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양 볼을 손으로 감싸고 깜찍한 표정을 지은 벤과 브이를 그리며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조성모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고정 게스트로 첫 출연한 벤은 조성모의 '피아노'와 이선희의 '인연'을 열창하며 무대 위 '작은 거인'다운 가창력으로 DJ 조성모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벤이 고정 게스트로 합류한 코너 '불멸의 라이브'는 청취자들이 듣고 싶어 하는 곡과 사연을 받아 벤이 라이브로 선사하는 방식의 코너로 진행되며 벤은 특유의 애교와 위트 있는 토크 실력으로 '불후의 명곡'에서도 그 끼를 발산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앞서 벤은 Mnet 방송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와 라디오 '가요코리아' 등 각종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귀엽고 깜찍함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벤은 "평소 좋아하고 존경하는 조성모 선배님과 함께 라디오를 하게 돼 무척이나 기쁘고 설렌다. 또한 맘껏 라이브 할수 있는 코너에 고정 게스트로 활동하게 돼 행복하다"며 "라디오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노래로 공감을 줄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벤이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는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속 코너 '불멸의 라이브'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까지 방송된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