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국수의 신 (사진=베르디미디어, 드림이앤엠)


‘마스터-국수의 신’ 천정명-이상엽-김재영의 웃음 가득한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1일 KBS 2TV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 속 천정명, 이상엽, 김재영의 남다른 우정케미 현장이 공개됐다.

극 중 일곱 살에 보육원에서 만난 세 사람은 가족 그 이상의 끈끈함으로 남다른 브로맨스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보기만 해도 웃음을 자아내는 모습이 이목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엔 액션 합을 맞추는 와중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천정명(무명 역)과 이상엽(박태하 역), 두 손을 불끈 쥐고 해맑게 웃고 있는 천정명, 김재영(고길용 역) 등 언제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담겨있다.

반면 밝은 분위기와는 상반된 세 남자의 침울한 상황까지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지난 2회에서 한 바탕 싸움을 저지른 후 보육원의 또 다른 친구이자 군기반장, 정유미(채여경 역)에게 혼날까봐 잔뜩 겁먹어 있는 장면.

카메라가 돌기 전부터 극 중 상황에 푹 빠져 잔뜩 시무룩한 세 배우들의 모습은 마치 벌을 받기 전의 아이들을 보는 듯해 폭소를 유발한다.

‘마스터-국수의 신’의 한 관계자는 “실제 촬영장은 언제 어디에서나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밝은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다. 배우들이 장난기도 많고 서로 친해서 더 좋은 호흡이 나오는 것 같다.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좋은 드라마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국수의 신’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