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보디가드 이동욱, 조윤희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영상캡처)


조윤희와 이동욱이 ‘마이 보디가드’ 첫방송 홍보에 나섰다.

28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에서 메인 MC를 맡은 이동욱, 조윤희의 티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는 동시에 네이버 TV캐스트에 첫 방송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과 조윤희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동욱은 우윳빛 피부와 극강의 슈트핏으로 비주얼 보디가드를 완성시키고 있다. 조윤희는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와 범접할 수 없는 명품 보디로 눈길을 잡는다.

이어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과 조윤희는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먼저 조윤희가 화사한 미소로 “오늘 밤 9시 온스타일 채널에서 ‘마이 보디가드’가 첫 방송됩니다”라고 전했다.

조윤희의 멘트를 이어받은 이동욱은 “신개념 보디쇼 ‘마이 보디가드’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며 꿀처럼 달콤한 목소리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동욱은 SBS ‘강심장’, SBS ‘룸메이트’ 등을 통해 수려한 언변과 거침없는 돌직구 화법, 유머러스한 진행 솜씨를 뽐낸 바 있어, 그가 ‘마이 보디가드’에서 MC로서 보여줄 유쾌한 입담과 재치있는 진행에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또한 조윤희는 ‘마이 보디가드’를 통해 예능 MC에 첫 도전한다. 이에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에 인상을 남겼던 조윤희가 메인MC로서 어떤 활약을 보일지 관심을 높인다.

한편 이동욱과 조윤희를 비롯한 조세호, 박나래, 박태준, 신우가 MC를 맡은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마이 보디가드’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으로 금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