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사진=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의 ‘DON'T HATE ME’ 일본어 버전이 발매된다.

2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계적인 페스티벌 미국 코첼라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29일부터 3번째 일본 투어 ‘EPIK HIGH JAPAN TOUR 2016’를 앞두고 있는 에픽하이는 27일 현지에서 ‘DON’T HATE ME’의 일본어 버전을 공개한다.

‘DON’T HATE ME’는 2012년 한국에서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매번 공연마다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관객들의 떼창을 불러일으키는 신나는 곡.

이번 ‘DON’T HATE ME’ 일본어 버전은 독자적인 이벤트 기획과 PR스타일로 일본 시부야를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WHITE JAM’의 멤버 가시마(GASHIMA)가 참여했다.

이는 가시마만의 센스 있는 가사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원곡과는 또 다른 색깔로 재탄생됐다.

‘DON’T HATE ME’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역시 오는 6월에 발매 예정인 리패키지 베스트 앨범 ‘THE BEST OF EPIK HIGH ~SHOW MUST GO ON & ON~’에 수록될 예정이라 더욱더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으로 일본에서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에는 오는 29일 아이치를 시작으로 5월1일 카나가와, 3일 후쿠오카, 5일 도쿄, 8일 센다이, 9일, 10일 오사카 그리고 20일 오키나와까지 총 6개 도시를 돌며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