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치타 (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욱씨남정기’에 치타가 카메오로 나선다.

26일 화려한 카메오 군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측은 걸 크러쉬 래퍼 치타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치타의 카메오 출연은‘욱씨남정기’제작 지원사인 토탈코스메틱 기업 광고 모델로 실제 활동 중인 그녀가 제작진의 출연 제의를 흔쾌히 받아들이며 성사됐다. 치타는 극중 러블리 코스메틱 화장품 모델로 깜짝 등장해 13회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

앞서 지난 21일 진행된 촬영은 러블리 코스메틱 모델로 분한 치타의 팬 사인회 현장을 담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치타는 특유의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손가락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치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이요원, 윤상현 등 주연 배우들과 다정하게 인증사진까지 찍는 모습까지 담겨 있어 훈훈함을 안긴다.

그간 ‘욱씨남정기’는 이정진 연정훈을 비롯해 김숙-윤정수 커플, 도희, 홍석천 등 화려한 카메오 군단을 등장시키며 매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버릴 캐릭터 하나 없는 알짜배기 카메오들의 향연에 시청자들도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앞으로 또 누가 나올지 예상해보는 것도 ‘욱씨남정기’ 시청자들의 관심사 중 하나.

그런 가운데 이번 주 등장을 예고한 원조 걸크러쉬 치타와 ‘쎈 언니’ 이요원의 만남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제작 관계자는 “극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카메오 군단의 열연은 ‘욱씨남정기’의 또 다른 관전포인트”라며 “이번주 등장하는 치타의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치타의 깜짝 카메오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욱씨남정기’ 13회는 오는 29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