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강지환, 조보아 (사진=MBC)


‘몬스터’ 강지환과 조보아의 포옹장면이 포착됐다.

최근 새로운 감각의 복수극으로 주목받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9회에서는 강기탄(강지환 분)과 도신영(조보아 분)의 좌충우돌 갑을생활기가 그려진다.

앞서 강기탄과 도신영은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기탄은 신영에게서 어릴 적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곤 그녀의 뜻대로 들어주지 않았다. 신영은 자신에게 굽히지 않고 당당한 기탄이 맘에 들지 않았고, 잘라버리겠다는 협박도, 뺨을 때리려던 위협도 먹히지 않는 기탄에 대한 불쾌함을 드러냈다.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며 흥미로운 관계를 예고한 강기탄과 도신영의 밀착된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공개된 사진 속 밀착하고 있는 강기탄과 도신영의 모습이 반전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기탄은 신영의 허리를 감싸 안고 자신의 품으로 당기고 있다. 신영은 기탄의 행동이 갑작스러운 듯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그러다 이내 누군가에게 걸린 듯 기탄은 담담한 표정으로, 신영은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짓고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그들이 어떤 공간에서 어떤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몬스터’ 제작진은 “상하관계지만 기탄에게 어쩌지 못하는 신영의 스토리가 유쾌하게 그려지며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도도그룹에 입사하며 복수에 한발 다가선 강기탄이 도씨 가문 사람들과 새로운 인연을 맺으며 색다른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몬스터’ 9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9회는 금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