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이 솔라의 솔직한 매력에 깜짝 놀란다.

23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떡볶이 데이트에 나선 에릭남-솔라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솔라는 이력서를 주고 받으며 서로에 대해 좀 더 가까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예정.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은 좋아하는 음식으로 떡볶이를 꼽으며 통하는 무언가를 느꼈고, 솔라의 제안으로 단골 떡볶이 집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솔라는 떡볶이를 먹던 도중 “튀김은 안 좋아하는데 순대는 염통을 좋아해요”라고 고백했고, 이에 에릭남은 “염통?”이라며 놀랐다.

그러나 이내 “잘 됐다. 세트를 시켜서 난 튀김 먹고 솔라 씨는 염통 먹고, 떡볶이는 나눠 먹고”라며 해맑은 얼굴로 서로간의 접점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또한 에릭남-솔라는 “요리 잘 해요?” “무슨 음식 좋아해요?”라고 이야기를 이어갔고, 솔라는 “내장탕 좋아해요”라고 해 또 한 번 에릭남을 당황시켰다.

에릭남은 “내장탕? 들어본 적도 없어요”라며 호기심 어린 눈빛을 발사했고, “솔직한 게 좋고 그게 매력 있어요”라며 솔라의 식성까지 이해하는 ‘자상남’의 면모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첫 만남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어갔고, 에릭남은 남편으로서 솔라를 지켜주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NEW 커플’ 에릭남-솔라의 달콤한 떡볶이 데이트 현장은 금일 오후 4시55분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