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CHEER UP’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0시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네이버 TV캐스트와 V 선공개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타이틀 곡 ‘CHEER UP’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이 멤버 각각의 이미지에 집중한 것과 달리 이날 공개된 2차 티저는 ‘CHEER UP’에서 선보일 안무를 엿볼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상큼한 멜로디에 어울리는 안무 영상이 공개되며 오는 25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 ‘CHEER UP’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초 가량의 짧은 영상에도 불구, 팬들은 이날 공개된 안무에 대해 ‘꽃밭춤’, ‘새싹춤’이라는 이름을 붙여주며 큰 관심을 보이기도.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Color pop) 댄스 장르로 더 세련되지고 청량해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살아 숨 쉬는 곡.

이런 노래인 만큼 트와이스가 보여 줄 ‘CHEER UP’ 속 모습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5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공개하고 컴백에 나선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