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CHEER UP’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22일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네이버 TV캐스트와 V 선공개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타이틀 곡 ‘CHEER UP’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이번 티저는 말그대로 노래 ‘CHEER UP’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무언가 불만에 찬 표정을 짓고 있지만 파티에 앞선 설렘도 함께 느끼게 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Color pop) 댄스 장르로 더 세련되지고 청량해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살아 숨쉬는 곡.

이런 노래인 만큼 트와이스가 보여 줄 ‘CHEER UP’ 속 모습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PAGE TWO’는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에 이어 트와이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됨과 함께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이라는 트와이스의 각오를 담았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