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제이 (사진=스타제국)

제국의아이들 유닛 제아제이가 일본에서 세 번째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18일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케빈, 광희, 임시완, 정희철, 김태헌,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멤버 케빈, 정희철, 김동준으로 구성된 3인조 유닛 ‘제아제이(ZE:A J)’는 일본에서 새 앨범을 발매한다.

‘제아제이’는 지난해 케빈, 정희철, 김동준, 하민우, 김태헌으로 구성된 5인조 유닛으로 ‘룰렛’과 ‘키미노소바니 love to you’ 등을 발표, 일본과 중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바 있으며 지난해 말 하민우와 김태헌의 군 입대로 최근 3인체제로 팀을 재정비하고 지속적인 유닛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제아제이’의 세 번째 일본 앨범 ‘저스트 투나잇(Just Tonight)’은 김동준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저스트 투나잇’, 수록곡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와 멤버별 솔로 곡이 포함된 미니앨범으로 무엇보다 이번 앨범은 전 멤버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제국의아이들은 유닛으로 지속적인 앨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제국의아이들의 음악적 활동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아제이’의 세 번째 일본 앨범 ‘저스트 투나잇’은 오는 20일 정오 한, 일 동시 발매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